연남토마 성수점은 수인분당선 서울숲역 5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장은 별도로 마련되어 있지 않지만, 입구 쪽 벽을 따라 대나무를 심고 매장 내부와 계단에는 화분을 배치하여 안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하였습니다. 이곳은 주택을 개조하여 만들어졌으며, 퓨전 덮밥과 파스타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가츠덮밥, 새우튀김 덮밥, 믹스 덮밥, 김치돈가츠나베, 안심가츠 정식, 명란 바질오일 파스타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이 제공됩니다. 식사를 마친 후에는 서울숲에서 산책을 즐길 수 있으며, 성수동 카페거리, 성수동 구두 테마공원, 뚝섬유원지 등 주변 관광지도 함께 방문할 수 있습니다.
연남토마 성수점의 메뉴
가츠덮밥
N/A
12,000원
새우튀김덮밥
N/A
13,000원
믹스 덮밥
N/A
14,000원
야끼니쿠동
N/A
14,000원
생연어덮밥
N/A
16,000원
김치돈가츠나베
N/A
14,000원
안심가츠정식
N/A
14,000원
치즈가츠정식
N/A
15,000원
연남토마 성수점의 후기
'명란바질오일파스타와 야키니쿠덮밥이 정말 맛있었어요. 새우가 풍부하게 들어있고 명란도 푸짐하게 얹혀서 맛있게 즐겼어요. 특히 야키니쿠덮밥은 달콤한 맛이 인상적이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전반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방문하고 싶어요!'
성수동에 위치한 핫플인 강츄에 한 번 방문해봤습니다.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차돌중화크림파스타를 주문했더니, 매운 맛을 좋아하는 저로서도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믹스덮밥은 밸런스를 잘 잡기 어려운 요리인데, 강츄에서는 푸짐하고 맛있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오랜만에 만족스러운 데이트 코스였습니다.
한번도 가보지 않은 카페에서 웨이팅 없이 방문하고 싶을 때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사용해봅시다. 처음에는 카페의 오픈 시간을 파악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카페들은 아침 10시나 11시에 문을 엽니다. 따라서 현재 인기 있는 카페에 방문하려면 카페 오픈 시간보다 앞서서 대기열에 들어가야 합니다. 예를 들어, 카페가 아침 10시에 문을 연다면, 9시 30분이나 9시 40분에 도착해서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카페 메뉴를 사전에 확인하여 무엇을 시킬지 결정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소고기치즈카츠와 감자고로케를 주문하려는 경우, 메뉴가 맛있고 양도 풍부한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성수지역에 있는 밥집은 양도 풍부하고 맛도 좋아서 누구를 데려가도 만족할 것입니다. 또한 위치가 탁월한 선택이라는 점도 고려해야 합니다. 이렇게 계획을 세우고 실천한다면, 다른 사람들보다 먼저 카페에 도착하여 웨이팅 없이 방문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선택한 메뉴의 양도 풍부하여, 두 명이서 두 개만 주문해도 충분할 것입니다. 이런 방법을 사용하여 남들보다 빠르게 카페에 도착하고,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시간을 보내보세요.
"연남토마" 성수점을 드디어 방문했어요!👍🏻🥰✨ 돈까스를 먹을지 덮밥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야키니쿠동에 명란바질오일파스타와 청포도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정말 맛있고 담백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명란과 바질의 조합이 정말 맛있었어요ㅠㅠㅠ 명란바질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꼭 추천할 만한 맛이에요!🥰 이번에는 덮밥을 먹었으니 다음에는 꼭 돈까스도 먹어봐야겠어요ㅠㅠ 다 맛있어보여서요~~ 매장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청결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성수동에 위치한 데이트 맛집인 연남토마 성수점을 소개해드릴게요. 이 곳은 분위기도 너무 좋고 음식은 맛이 없을 수 없다고 해요. 특히 명란바질오일파스타와 믹스덮밥을 먹어보는 것을 강력히 추천해요. 명란바질오일파스타는 명란이 짜지 않고 바질오일과 아주 잘 어울려요. 믹스덮밥에는 새우튀김과 돈가스 튀김이 올라가 있는데, 그 위에 계란이 푸딩처럼 부드럽게 올라가서 정말 맛있답니다. 성수동에서 데이트를 한다면 꼭 가보세요! 이곳은 정말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성수동에 위치한 '연남토마 성수점'은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손꼽힙니다. 특히 리조또와 덮밥이 맛있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그 중에서도 매콤한 리조또를 깻잎에 싸먹는 알쌈리조또와 소고기치즈가츠는 '연남토마'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메뉴입니다. 이 맛을 한번 경험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꼭 '연남토마 성수점'을 방문해보세요. 이곳에서는 맛뿐만 아니라 서비스와 분위기까지 훌륭하니 많은 분들이 추천하고 있습니다.
돈까스를 많이 못 먹는 편이라서 이번에도 못 먹었지만, 덮밥에 들어간 계란과 베이스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다시 와보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만큼 정말 맛있는 경험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