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로데오역 4번 출구 부근에 위치한 쿠촐로 테라짜는 지하철 수인분당선에 있는 매장입니다. 매장 주변에는 상가건물이 있어 자체 주차장이 있으며, 발레파킹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차량 이용이 편리합니다. 이탈리안 포차 마렘마와 볼피노를 운영하는 김지운 셰프가 소유한 이곳은 내부 공간이 넓은 홀과 다양한 테이블 구성, 개별 룸까지 갖추고 있어 단체 행사나 가족 모임에도 적합합니다. 오리지날 비프 카르파치오, 산지직송 광어 카르파치오, 쥬키니 후라이 등이 대표 메뉴로 있으며, 시금치 리조또 마란치니, 프리토 미스트, 미니피자 등 다양한 메뉴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주변에는 청담동명품거리, 청담동거리, 압구정 로데오 거리 등이 있어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쿠촐로 테라짜의 메뉴
이탈리안 타파스, 파스타,등
N/A
변동
오리지날 비프 카르파치오
N/A
19,000원
산지직송 광어 카르파치오
N/A
15,000원
쥬키니 후라이
N/A
8,000원
시금치 리조또 아란치니
N/A
13,000원
쿠촐로 테라짜의 후기
분위기가 좋고 와인과 잘 어울리는 다양한 음식들이 많습니다. 특히 버터 치킨은 바삭한 겉과 촉촉하고 부드로운 속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보드카리카토는 리코타 치즈와 토마토 소스의 조합이 매우 좋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여행하면서 찾은 나만의 핫플은 분위기, 음악, 조명 등이 너무 좋아서 해외여행을 한 것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또한, 가격대가 적당해서 여러가지 음식을 시켜 먹기에도 좋았어요. 음식은 전반적으로 짠 맛이 강한 편이라 제 입맛에는 조금 어울리지 않았지만, 맛은 좋았어요. 서비스는 특별한 불친절한 요소는 없었지만, 매우 친절하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어요. 음료 중에서는 스파클링 외에는 주류만 선택할 수 있어서 아쉬움을 느꼈어요. 할라피뇨나 피클은 없었어요. 전반적으로 제 기호와는 조금 달랐지만, 힐링 시간을 보내고 온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웠어요.
테라스에서 식사와 음료를 즐기기에 이상적인 쿠촐로테라짜입니다. 이곳에서는 맛있는 와인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좋은 날씨에는 더욱 방문하기에 좋은 곳이에요.
메뉴 하나하나 맛있었지만, 양이 부족해서 매번 추가로 주문해야 했던 점이 조금 아쉬웠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테라스 분위기는 너무 좋았고, 음식도 정말 맛있었고 친절한 서비스를 받았어요. 공간 자체도 아름답게 꾸며져 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우리는 너무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베프들과 함께 너무 예쁜 공간에서 생일파티도 했어요! 분위기도 좋고 너무 행복한 시간을 보냈어요~!!
와 맛있는데 양이 적어도 그렇게 맛있어요. 예약없이 갔는데 아무도 없어서 밖에서 앉을 수 없다고해서 안에 앉았어요. 그런데 다음 팀에는 예약 안 한 사람들이 5명이나 있는데 그들은 밖에서 앉을 수 있다더라구요? 당황스러웠어요. 게다가 그들 말도 모두 다 들렸어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