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역 2번 출구에서 약 170미터 거리에 위치한 에이투비 Cafe&Bar는 주차장은 없지만 외관 벽이 전부 큰 창문으로 되어있어 채광이 좋은 곳이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커피와 술, 수제로 만든 색다른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대표 메뉴로는 곶감 위에 피칸 정과와 크림치즈가 올라간 피곶치, 스모어딥, 헌터라떼, 칵테일&하이볼, 대베크 D.B.C, 선데이 아이스크럼블, 에이투비 커피, 샷 말차 라떼가 있다. 또한, 서울숲이 가까워 가볍게 산책하거나, 성수동카페거리, 성수동구두테마공원, 뚝섬유원지 등과 연계 관광을 즐길 수 있다. 이곳은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할 수 있는 공간이다.
에이투비 Cafe&Bar의 메뉴
수르베
여름 제철과일 수박과 리몬첼로 레몬 리큐르가 함께한 시원하고 깔끔한 수박 소르베
11,900원
피곶치
곶감 위에 피칸 정과와 크림 치즈을 올린 에이투비 대표 디저트
9,000원
헌터라떼
플랫화이트 베이스에 아이스크림과 발로나 초콜릿, 시나몬이 들어간 아이스크림 라떼
6,500원
칵테일 3+1
약 20가지의 칵테일과 하이볼(All time 주문 가능)
변동
바나나 브륄레 콜드미수
new)바나나 브륄레를 올린 풍부한 맛의 에이투비 콜드브루 티라미수
8,500원
초코라또 ChocoLato
초코 젤라또와 초콜릿 뉘앙스 에스프레소를 함께 먹는 찐한 모카 (당충전용)
8,000원
스모어딥
구운 마시멜로우와 초콜릿에 비스켓을 찍어먹는 미국 간식 “Some More!”
7,500원
샷 말차 라떼
교토에서 직수입한 말차와 에스프레소를 섞어 먹는 라떼
6,500원
에이투비 Cafe&Bar의 후기
"너무 좋았던 카페! 롱블랙과 바나나 티라미수를 둘 다 맛있게 즐겼어요. 혼자서 갔다보니 다른 메뉴를 더 먹어보지 못한 것이 아쉬웠어요. 그래서 다른 손님들이 뭐를 먹는지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바 자리에 앉았는데, 직접 메뉴를 만드는 과정을 보는 것도 흥미로웠어요. 하지만 의자는 오래 앉기에는 등과 허리가 좀 불편했어요. 그래도 다음에 성수에 갈 일이 있다면 또 방문하고 싶어요. 그때는 술을 마시러 가서 피곶치도 한 번 맛보고 싶네요!"
수르베의 맛을 알아보기 위해 궁금했는데, 테이크아웃이 가능해서 정말 편리했습니다. 특히, 수박씨로 꾸며주신 데코레이션이 굉장히 귀여웠어요.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
이곳은 매장 분위기도 좋고 음료와 디저트도 정말 맛있는 곳입니다. 특히 여름에는 더운 날씨에 시원한 수박소르베를 한 입 맛보세요!
리몬첼로 수르베는 정말 맛있는데요! 플랜테리어 또한 아주 싱그럽고 직원들도 너무 친절해서 좋았어요.
가성비는 그리 좋지 않지만 분위기는 좋은 곳이에요. 티라미수의 크림은 휘핑크림으로 만들어져서 별로 추천하지 않고, 초코라떼는 초코 아이스크림이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맛이에요! 아메리카노도 맛있어요!
여기는 커피가격도 합리적이고 다양한 종류가 있는 곳입니다. 디카페인 음료도 있고, 논커피 종류도 풍부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이한 점은 디저트류의 가격이 비싸지만, 맛은 정말 좋습니다. 의자는 편안하지 않을 수 있지만, 편하게 앉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게다가 통창을 통해 외부 날씨를 즐기며 커피를 마실 수도 있습니다.
늦게까지 머물러서 정말 좋았어요! 특히 음료와 디저트 맛도 너무 좋았어서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분위기도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앞으로도 성수에 가면 종종 들리고 싶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