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역 4번 출구에서 경동초등학교 인근 빌딩 1층에 위치한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 성수점은 햄버거 전문점으로, 서울지하철 2호선을 이용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이 곳은 자가용을 이용하는 경우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장점이 있다. 실내는 천장이 높아 대형 창고 같은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며, 힙하고 멋진 소품과 포스터로 인해 팝아트 갤러리와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메뉴로는 클래식, 그랜파, 포포, 수프라, 갱스타 등 다양한 선택지가 있어 맛있는 햄버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이곳은 서울숲과 가까워 가벼운 산책을 즐길 수 있으며, 성수동카페거리, 성수동구두테마공원, 뚝섬유원지와 같은 관광지도 주변에 위치해 함께 둘러볼 수 있는 장소들이 많이 있다.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 성수점의 메뉴
클래식
N/A
11,800원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 성수점의 후기
분위기는 조용하면서도 독특하고 성수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장소입니다. 하지만 버거만 보고는 조금 실망스러웠습니다. 롸카두들이 가보고 싶다고 했는데, 너무 늦게 도착했더니 개인적으로는 르프리크의 버거가 더 맛났습니다. 더 클래식한 버거와 짭짤한 치킨, 코울슬로, 피클까지 3세트를 시켜서 너무 짜서 버거만 보았을 때는 조금 아쉬웠어요. 아마 저는 기대를 너무 많이 했던 거 같아요. 그래도 치킨만 먹으면 정말 맛있는데 말이죠.
"인테리어가 아주 멋지네요! 저는 클래식 버거를 먹었는데, 안에 들어있던 양배추가 치킨과 조합이 매우 좋았어요. 다만, 가슴살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닭다리살이 아니라 조금 아쉬웠어요. 제가 평일 12시 반쯤 도착해서 30분정도 웨이팅 하고 들어갔는데, 가격을 생각하면 줄서서 먹을 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 인스타에서 본 비주얼과 맛있단 소문에 홀린듯이 갔었는데, 한 번 가보고는 만족했어요. 같은 버거를 언니에게 포장해서 사다줬는데 식은 상태여도 맛있다고 하네요."
클래식버거(감튀 스몰)에 수프를 추가해서 먹었어요. 클래식버거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더욱이 소스의 맵기도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맵찔이라서 1단계 선택했어요. 다만, 수프는 제 개인적으로는 비추천이에요.
어떤 곳이 새롭게 오픈했다고해서 한 번 가봤어요! 인테리어는 정말 멋져서 눈이 즐거웠어요. 다만, 제 입맛에는 조금 기름지다는 느낌이 있었지만, 좋아하는 분들은 자주 찾으실 거 같아요!
이곳은 치킨버거의 찐 맛집입니다! 네슈빌 치킨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매콤한 맛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매운맛을 원하시는 분들은 극도로 매워요! 하지만 1-2단계 사이로 주문하시면 적당히 매운맛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추천하는 치킨은 클래식과 그랜파입니다. 또한, 코울슬로도 맛있고 소스와 빵과의 조화가 정말 좋아요.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더욱 좋은 기분이 들어요!
매장은 다양한 색상으로 장식되어 있어서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치킨버거는 고기의 육즙이 풍부하여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치폴레 감튀도 꼭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이태원 지점에는 처음 가봤는데, 여기는 다른 분위기였어요. 날씨가 점점 더워지기 전에 매장에서 맥주를 한 잔하고서 버거를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ㅠㅠㅠ 이번에는 포장해서 먹었는데 역시 음식은 바로 먹는 게 최고인 것 같아요. 다음 번에는 매장에 가서 먹으러 갈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