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족골은 석촌고분역 9호선 2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맛집이다. 이 식당은 생방송 오늘 저녁, 생생 정보통, 생방송 투데이 등 다양한 방송에서 소개되었다. 내부는 입석과 좌석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다. 대표 메뉴는 등갈비로 소금구이와 양념구이로 제공된다. 양배추샐러드와 동치미 국물, 절인 깻잎, 콩가루, 오이피클, 양푼 김치찌개 등이 기본 반찬으로 제공된다. 등갈비는 이미 구워져 있어 곧바로 먹을 수 있다. 또한, 동치미국수와 등갈비 전골 등의 사이드 메뉴도 즐길 수 있다. 등갈비, 동치미국수, 공깃밥, 찌개 등이 제공되는 등갈비 점심 특선은 주중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주문할 수 있다. 이 매장은 넓은 주차장을 갖추고 있어 주차하기 편리하다. 석촌호수와 대형 테마파크 놀이동산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연계 관광을 즐길 수 있다.
돈족골의 메뉴
등갈비소금구이(2인분)
등갈비 소금구이+콩나물 김치찌개+피클+샐러드
32,000원
등갈비바베큐양념(2인분)
바베큐 등갈비+콩나물 김치찌개+피클+샐러드
32,000원
등갈비매운고추장양념(2인분)
고추장 등갈비+콩나물 김치찌개+피클+셀러드
32,000원
훈제흑돼지삼겹살(2인분)
흑돼지 훈제 삼겹살+콩나물 김치찌개+파무침 등등
38,000원
훈제양념뼈돼지갈비(1인분300g)(2인분)
N/A
40,000원
공기밥
N/A
1,000원
캔사이다(355ml)
N/A
2,000원
캔콜라(355ml)
N/A
2,000원
돈족골의 후기
다음은 등갈비 맛있는 곳에 대한 내용입니다. 점심특선으로 11000원에 등갈비와 (밥, 김치찌개 또는 김치말이국수 중 선택 가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점심특선은 고기의 양이 적기 때문에 고기를 좋아하는 분들은 일반 등갈비를 주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김치찌개는 서비스로 제공되며 맛있고 따끈한 꿀맛이 특징입니다.
어린이도 맛있게 잘 먹어요. 아이가 맛있게 잘 먹었어요.
어떤 동네에 있는 등갈비 맛집인데, 나는 15년 동안 지금까지도 자주 가는 손님이다. 오랜만에 가서 점심 특선을 시켰는데, 등갈비와 함께 국수나 김치찌개, 밥 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다. 그런데 특선 등갈비의 양이 확 줄어버린 것 같다. 고기를 더 많이 먹고싶은 사람은 특선 대신 그냥 등갈비를 시키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 식당의 소스는 소금과 바베큐 소스가 특히 맛있다.
가격 대비 양이 적은 특징이 있습니다. 점심 특선은 혼자 먹기에는 부족하다고 해서 일반적인 식사를 시켰는데도 밥과 동치미 국수까지 먹었음에도 다른 사람들은 여전히 부족하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맛은 괜찮습니다.
음. 그다지 맛은 특별하지 않아서 별로 흥미로운 건 없고, 중간 정도 정도의 맛인데 어느정도는 더 먹게 되는 맛이야.
오늘은 사진을 찍지 않아서 다 먹은 모습을 남기지 못했네요. 하지만 둘이서 2개씩 주문하여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양이 적지 않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우리는 평균보다 잘 먹는 편이라서 기분이 좋아요. 특히 소금 바베큐는 매우 맛있었어요. 자극적이지만 덜 느껴지고 아이들도 먹을 만한 좋은 맛이었습니다. 또한 양푼김치국도 고기가 들어있어 맛있었어요. 등갈비는 직접 구워서 주셔서 냄새도 안 나고 귀찮지 않아서 특히 좋았어요. 정말 잘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