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동에 위치한 강수사는 일식 전문점으로 소문난 맛집입니다. 특히 음식이 정갈하고 회가 두툼해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이곳에서는 런치 국화코스와 런치 매코스를 즐길 수 있으며, 강수사 스페셜과 저녁 진코스 등의 다양한 코스요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각종 회, 탕, 튀김 등의 단품 메뉴도 매우 맛있으며, 편리하게 포장하여 회 종류를 즐길 수 있는 도시락도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모임이나 회식에 적합한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차는 매장 전용 주차장은 없지만, 건너편의 유료주차장에서 주차하면 매장에서 1시간의 주차 요금을 지원해줍니다. 또한, 궁동근린공원, 자연공원, 쇼핑센터 등의 관광지도 1km 안에 위치해 있어 강수사 방문 후에 관광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강수사의 메뉴
런치 국화코스
N/A
42,000원
런치 매코스
N/A
35,000원
강수사스폐셜
N/A
65,000원
저녁 진코스
N/A
55,000원
도시락
포장만가능하며, 주문은 30분전 부탁드립니다.
35,000원
강수사의 후기
"엄마가 해산물을 원하셔서 가게를 방문했어요. 저희는 코스요리를 주문했고, 회는 신선하고 풍부하게 제공되어 맛있게 먹었어요. 다만, 메뉴판에 코스요리의 구성이나 메뉴에 포함된 내용이 명확히 표기되어 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블로그에서 보았던 메뉴와는 약간 다른 대체되는 메뉴가 있었더라고요. 어쨌든, 엄마는 친구들과 함께 맛있게 식사하셔서 또다시 방문하실 예정이라고 하셨어요."
우리 가족은 최근에 모여 런치 정식을 먹었어요. 음식의 재료는 신선하게 준비되었고, 그 맛도 정말 좋았어요. 무엇보다도, 이 정식의 가격 대비 만족도가 최고였답니다. 가족 모임으로 이렇게 맛있고 가성비 좋은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정말 기뻤어요.
저는 엄마와 함께 룸에 들어가서 식사를 즐겼어요. 조용한 분위기에서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답니다. 특히 회는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튀김, 후토마끼, 초밥, 매운탕, 알밥까지 마지막 음식까지 정말 맛있고 푸짐하게 나왔어요!
아이고, 사시미 사진을 찍지 못해서 아쉽네요! 이 곳에선 사시미가 계속 나오는데 계속 웃기네요ㅋㅋㅋ 정말 훌륭한 재료로 만들어져서 맛이 느껴져요. 저는 보통 초밥이 비싸다고 생각해서 자주 안 먹는데 여기는 가격에 걸맞은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서 두 번째로 방문했어요.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가족들과 함께 잘 보냈어요! 출산하면 참치와 연어도 먹을 수 있으니까 또 방문하고 싶네요^^!
부모님께서 팔순에 돌입하셨다는 소식을 듣고, 우리 가족은 축하의 의미로 초복에 보양식을 함께했습니다. 이번에는 민어코스로 준비된 음식들이 맛있었는데, 더욱 기쁜 점은 직원분들의 따뜻한 인삿말이었습니다. 각각의 직원들은 "건강하시고 장수하세요~"라는 진솔한 축하의 마음을 전해주셨는데, 이 소중한 인사로 인해 부모님은 만족한 미소를 지으셨습니다. 그리고 부모님께서는 작은 인사로 직원분들께 팁을 주셨습니다. 하지만 어르신은 팁이 적다고 미안하다며 사과를 하셨고, 팁을 받은 직원분은 감사하다는 인사를 공손히 전해주셨습니다. 이 모습을 지켜보며 우리 가족은 따뜻한 감동을 느꼈습니다. 마지막으로, 부모님께서 오래오래 영업하시기를 기원하면서 이야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가족 모두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게가 되기를 바라며, 직원분들의 건강과 행운을 항상 기도하겠습니다.
장인어른의 생신파티에서는 사진을 찍지는 않았지만 음식 하나하나가 맛있고 풍부하게 제공되어 모두가 만족할 만한 식사였습니다. 스태프분들도 매우 친절하셨고, 식사 중에도 항상 음식이 넉넉하게 차려져 있어 좋았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저희 가족은 종종 가족 생일이나 기념일에 식사를 하러 가요. 오늘은 특히 좋은 곳으로 갔었는데요. 맛과 서비스 둘 다 정말 좋아서 다른 사람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습니다. 맛있게 먹는데 너무 집중해서 사진을 몇 장 밖에 못 찍었습니다. 사진은 일부분만 찍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 맛있는 식사였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