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2023 서울놀거리] 함흥에겨울냉면 소개, 평점 및 리뷰!
Musol
2024. 1. 18. 14:25
18055195
함흥에겨울냉면의 소개
소문난 함흥냉면 전문점은 1996년에 처음으로 문을 연다. 이 곳은 특히 고구마 전분으로 만든 면발이 쫄깃하게 어우러진 냉면으로 유명하다. 이 냉면은 그들의 대표 메뉴로서 손님들에게 제공된다. 또한, 그들은 얇고 쫄깃한 만두피와 담백한 맛이 일품인 왕만두도 직접 손으로 빚어 손님들에게 서빙한다.
네이버 소개 바로가기
함흥에겨울냉면의 메뉴
- 수육
- N/A
- 45,000원
- 물냉면
- N/A
- 12,000원
- 회냉면
- N/A
- 13,000원
- 왕만두
- N/A
- 13,000원
- 비빔냉면
- N/A
- 12,000원
- 물만두
- N/A
- 12,000원
- 만두국
- N/A
- 12,000원
- 만두전골-대-
- -소-40000
- 45,000원
함흥에겨울냉면의 후기
- 물냉면은 맛있는 동치미 맛을 느낄 수 있는 공장식 육수를 사용한 요리입니다. 면은 일반적으로 보통한 편입니다. 주전자에서 나오는 육수도 맛이 그리 좋지 않고 인공적인 느낌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식당은 만두 맛집으로 손꼽히며, 기대 이상의 맛을 선사합니다. 특히 만둣국은 국물의 사골은 좀 뻔하지만, 만두 자체가 단단하고 풍부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의 만두는 인사동 개성만두궁보다도 맛있다고 할만큼 매력적입니다. 물냉면 말고도 꼭 만두를 시켜보세요. 만두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 한동안 먹었던 냉면 맛집을 다녀왔어요. 정말로 맛있게 잘 먹었어요. 하지만 오늘은 다른 때와는 달리 면이 좀 퍼진 것 같았고, 양념맛도 이전과는 조금 다르게 느껴졌어요.
- 여기 정말 맛있는 곳이에요. 특히 함흥냉면소스는 매콤하면서도 면은 아주 쫄깃해요. 만두국을 시켰는데 4개의 큰 만두가 나왔어요. 한 입 먹으면 담백한 맛이 느껴져요. 육수도 함께 나오는데 맛있어요. 그리고 음식이 아주 빠르게 나옵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좋은 경험이었어요.
- 저는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콘서트를 관람한 후, 간단하게 식사할 수 있는 장소를 찾았습니다. 더운 여름이어서 냉면이 제일 어울릴 것 같아서 들어갔어요. 줄이 좀 길었지만 유명한 가게라 금방 입장할 수 있었어요. 냉면은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었고, 왕만두도 짜지 않고 맛있었어요. 왕만두는 6개씩 나와서 배고파서 일행과 함께 냉면이 나오기 전에 1개씩 미리 먹었어요. 하지만, 왕만두가 4개씩 나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최종적으로 2개를 남기고 왔네요. 전반적으로, 이 가게는 기본 맛을 보장해주는 곳입니다.
- 저는 회냉면을 주문했어요. 이곳의 비빔 냉면류는 단 맛이 적은데도 상콤하고 입맛 돋는 매콤한 맛이라 너무 좋아요. 육수도 비빔냉면류와 함께 너무 좋구요. 회냉면은 홍어회가 많이 들어있어서 면과 함께 먹기 너무 좋아요.
- 음식을 보고 이성을 잃어서 먹고 나서 사진을 찍었어요. 저는 함흥냉면이 맛있어서 자주 찾아가는데요. 항상 가면 회냉면 하나, 물냉면 하나, 그리고 만두를 시키는데, 이번에는 물만두가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개인적으로는 그냥 왕만두가 더 맛있었어요. 왕만두는 정말로 배부르고 든든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물냉면은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는데, 회냉면의 자극적인 맛을 포기할 수 없어서 둘을 번갈아가면서 먹게 되었어요. 함께 가시는 분들께는 만두도 꼭 드셔보시고, 냉면 종류 하나씩 주문해서 나눠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처음 시도해보는 냉면의 맛을 경험했어요! 국물은 촉촉한데, 정말 맛있게 간이 되어있어서 웃음이 나왔어요ㅋㅋㅋ ꙼̈ㅋ̆̎ㅋ̊̈ㅋ̌̈ㅋ̐̈ 계속해서 생각이 나는 맛이에요! 면도 정말 얇아서 입안에서 녹아내리는 느낌이었답니다! 정말 최고의 맛이었어요! 또한, 만두도 정말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