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2023 서울놀거리] 수라선 역삼 소개, 평점 및 리뷰!
Musol
2023. 10. 14. 08:32
수라선 역삼의 소개
역삼역 8번 출구 부근에 위치한 수라선 한정식은 매장이 있는 상가 건물에 자체 주차장이 있어 차량으로의 접근이 용이합니다. 이곳은 방송국 맛집 TV 프로그램에서 게살돌솥밥 맛집으로 소개되었습니다. 매장 내부는 넓은 홀과 인원별로 다양한 테이블 구성 및 개별 룸까지 갖추고 있어 단체 행사나 가족의 모임에도 적합합니다. 대표 메뉴로는 해산물모듬한상, 전복장무쇠솥밥, 한우안심스테이크와 전복그릴구이, 그리고 모듬회가 제공됩니다. 다른 메뉴로는 전복과 제철 생선으로 만든 물회, 제주 흑돼지 떡갈비, 사태스지찜 등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식당 주변에는 서울선릉과 정릉(세계 문화유산)이 있어 둘러보기에도 좋은 위치입니다.
수라선 역삼의 메뉴
- 히쓰마부시(장어덮밥)
- 나고야에서 인기가 많은 히쓰마부시(장어덮밥)을 4가지방식으로먹는 전통스타일로 재현했습니다.
- 40,000원
- 전복장 무쇠솥밥 반상
- 수라선 식사메뉴 중 대표 메뉴로서 갓 지은 뜨끈한 흰쌀밥 위에 큼직한 전복장 한마리가 모두 들어가는 메뉴입니다. 함께 곁들여진 특제 전복소스로 비리지 않은 감칠맛을 극대화합니다
- 19,000원
- 활꽃게장 무쇠솥밥 반상
- 직접 담근 서해산 간장꽃게장의 살만 짜서 갓지은 뜨끈한 솥밥과 함께 비벼드실 수 있는 메뉴입니다. 별도의 양념게장 양념도 제공되어 다양한 맛으로 비벼드실 수 있습니다.
- 21,000원
- LA 갈비 무쇠솥밥 반상(300g)
- 숯불 그릴에서 구워낸 LA갈비와, 갓지은 무쇠솥밥 반상
- 28,500원
- 제주 흑돼지 떡갈비 반상
- 한번만 드신 분은 없다는 수라선의 인기 메뉴 떡갈비, 새우살이 함께 들어가 탱글탱글한 식감을 자랑합니다. 갓지은 솥밥과 함께 한상차림으로 즐겨보세요~
- 20,000원
- 해산물 모듬 한상
- 제철에 어울리는 생선회 2종, 트러플 전복장, 간장 제주딱새우장, 간장 성게알과 아보카도, 제주 딱새우회, 생선회 무침, 단초밥 케이크
- 153,000원
- 수라선 오마카세
- 수라선의 특선메뉴들을 오마카세 형식으로 풀어낸 메뉴 주안상 - 모듬한상 - 디저트
- 190,000원
- 볼락 무쇠솥밥 반상
- 국내산 민어의 살만 발라서 갓지은 수라선 블렌딩 백미와 함께 솥밥으로 지어냅니다. 비리지않고 부드러운 민어살을 특제 파간장과 함께 비벼드시는 별미입니다. 아이들도 한공기 뚝딱~
- 19,000원
수라선 역삼의 후기
- '<스티브 추천> 점심 식사를 원하시는 손님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이곳은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어서 안전빵으로 좋습니다 ㅎㅎㅎ 특히 LA갈비는 맛있지만 가격이 다소 비싸요 ㅎㅎ 하지만 정말 깔끔한 실내와 음식 구성으로 유명합니다. 고민이 되신다면 여기로 오세요 ㅎ'</스티브>
- 전복이 듬뿍 들어있는 전복솥밥은 실하고 맛있는데요. 또한 꽃게장밥도 맛있게 먹을 수 있게 잘 발라진 살이 가득 들어있어요.
- 전복장의 맛을 잊지 못해 또 역삼맛집 수라선에 방문했습니다. 이 식당은 제 강아지와 산책올 때도 자주 가는 곳인데 제 강아지들도 la갈비맛을 잊지 못해 다시 가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다시 방문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이 식당은 테라스가 있어서 밤에는 밖에서 식사도 가능합니다. 저는 전복장을 먹었고, 일행분은 물회를 드셨습니다. 우리 강아지는 저희가 먹고 남은 갈비뼈를 주었는데, 정말 만족스러운 점심식사였습니다. 모두가 즐겁게 식사할 수 있는 곳이라 정말 좋은 식당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다소 비싼 가격이 고민되지만, 요즘은 모든 물가가 올라서 그 정도 가격은 충분히 감당해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직원회식도 여기서 하고 싶습니다. 이 식당은 신라스테이호텔 1층에 위치해 있어서 주차도 편리합니다.
- 우리 가족은 솥밥을 즐기는 곳에 자주 다녀요! 거기서는 정갈한 한상이 차려져서 정말 좋아요. 분위기도 깔끔하고 음식 맛도 정갈하고 맛있어요!
- 어떻게 이렇게 된 걸까요. 근처에 있던 중, 오래 전에 방문했던 수라선이 생각이 났어요. 그리고 이번이 마지막 방문일 것 같아요. 테이블끼리의 배치도가 여유롭지 않아지고, 테이블에 주문을 받는 주문포스가 들어오면서 서비스 품질이 크게 나빠졌어요. 그리고 어떤 메뉴는 일반 메뉴판, 프로모션 메뉴판, 포스기 메뉴에서의 가격이 다 다르기 때문에 당황했어요. 직원을 호출하는 메뉴도 작동을 하지 않아서 정말 혼란스러웠어요. 어지러운 실내 때문에 음식도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 그런데 유일하게 주차가 편하다는 장점만 남았어요.
- 가족들과 함께 보내는 휴일은 기대 이상으로 즐거웠고 만족스러웠습니다. 강남에는 폴딩 도어로 창을 열어놓고 식사할 수 있는 곳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도 수라선은 창을 크게 열면 야외에서 식사하는 느낌을 느낄 수 있어서 정말 힐링이 되었습니다. 저희는 안심 스테이크를 주문했는데, 함께 꽃게장과 떡갈비도 맛보았어요. 특히 떡갈비는 수제로 만들어져서 맛 자체가 훌륭했습니다. 만약 솥밥으로 점심을 먹을 메뉴를 고른다면 수라선이 가장 우선적인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 "분위기 좋게 잘 정리되어 있네요. 맛있게 잘 식사하셨다니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