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2023 서울놀거리] 붓처스컷 광화문점 소개, 평점 및 리뷰!
Musol
2023. 11. 3. 06:35
붓처스컷 광화문점의 소개
서울파이낸스센터 지하 2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은 광화문역, 시청역에서 걸어서 3분, 종각역, 을지로역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있어 방문이 편리합니다. 이 레스토랑은 한우 뉴욕스트립을 대표메뉴로 제공하며, 한우안심, 프라임티본, 클래식 콥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와 칵테일, 와인 등의 주류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매장은 조용하고 세련되어 있으며, 인테리어도 매력적입니다. 또한, 전화 또는 인터넷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건물 내에는 무료 주차시설이 있어 차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근처에는 덕수궁, 청계광장, 서울광장, 서울도서관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어 방문객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붓처스컷 광화문점의 메뉴
- 프라임 티본 (750g)
- N/A
- 190,000원
- 클래식 콥 샐러드
- N/A
- 24,000원
- 스파이니 랍스터 & 스테이크
- N/A
- 150,000원
- 차돌 라이스 그라탕 & 감자 팬케익
- N/A
- 18,000원
- 붓처스컷 베이컨 치즈버거
- N/A
- 24,000원
- 버터밀크 치킨 버거
- N/A
- 22,000원
- 한우 웻에이징 채끝 스테이크
- N/A
- 36,000원
- 스모크 립아이
- N/A
- 39,000원
붓처스컷 광화문점의 후기
- 식사 도중 과한 친절로 실례받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다만 한정메뉴인 양갈비를 먹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대신 티본스테이크는 훌륭했고 모든 메뉴와 와인까지 조화롭게 어울렸습니다. 다시 방문할 의사는 당연히 있습니다.
- 시그니처 햄버거를 먹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식전 빵은 정말 맛있었고, 리코타치즈와 수박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샐러드도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런치 메뉴로 커피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완벽한 식사였어요.
- "자주 찾는 식당인데 오늘은 처음으로 가리비구이를 주문해봤어요. 가리비구이는 의외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또한, 스테이크를 구울 때도 딱 적당한 상태로 구워져서 입맛에 맞았어요. 오늘 식사를 잘 먹었습니다!"
- 음식을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전체적으로 여자 직원분들이 친절하셨는데, 예약을 했지만 요청사항을 말하려면 계속 직원을 찾아야 했던 남자 직원분은 담당했던 테이블에 관심이 없는 것 같았어요. 이전에 첫 방문했을 때도 붓처스컷의 직원분이 엄청 친절하셨어서 믿고 가봤는데, 역시 점바점인 것 같아요.
- 제 부모님을 모시고 잘 다녀왔습니다. 주말이라서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조용하고 여유로웠어요. 그리고 직원들이 너무 친절하게 맞아주셨어요. 특히 스테이크와 다른 음식들은 정말 맛있었어요!
- 저희가 예약을 한 후, 레스토랑에 도착했을 때 카운터에 안내해주는 남성분이 없었습니다. 계속해서 부르기도 했지만 찾아오지 않아서 매우 당황했습니다. 저희가 예약을 한 상황에서도 아무도 없는 레스토랑은 처음이었습니다.
- "맛있었어요~ 스테이크는 평범한 편이었고 특히 콥샐러드의 양이 아주 풍성했어요ㅋㅋㅋ모두가 진짜 샐러드만 먹으러 와도 좋을 것 같단 말도 하고 있더라구요ㅎㅎ그리고 피쉬앤칩스도 맛있었어요~ 식당 자체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