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2023 서울놀거리] 르뺑블랑 소개, 평점 및 리뷰!
Musol
2023. 9. 20. 13:17
르뺑블랑의 소개
서울 강서구 우장산역 인근에 있는 식빵 전문 빵집으로, 2021년 SBS <생활의 달인> 779회(2021.01.04)에서 소개된 곳이다. 이 빵집은 잡곡 식빵으로 유명한데, 특급호텔 베이커리 명장의 프리미엄 레시피로 만들어진 빵들은 반죽을 24시간 이상 숙성하고, 탕종과 르방을 사용하여 쫄깃한 식감과 소화흡수가 잘되는 속이 편안한 빵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 빵집은 천연효모 잡곡 식빵과 천연효모 식빵을 대표메뉴로 제공하며, 더블 생크림 식빵, 명품탕종 식빵 등 다양한 식빵 및 스콘, 그리니시(미니 바게트) 등의 빵도 판매하고 있다. 택배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며, 지하철 우장산역 4번 출구에서 300m 거리에 위치해 있다.
르뺑블랑의 메뉴
- 호시노 천연효모식빵
- N/A
- 6,000원
- 호시노 천연효모 잡곡식빵
- N/A
- 6,500원
- 더블생크림식빵
- N/A
- 6,500원
- 명품탕종식빵
- N/A
- 6,000원
- 밤이 통통 통밤식빵
- N/A
- 6,500원
- 블랙올리브치즈
- N/A
- 5,000원
- 다크초코식빵
- N/A
- 5,000원
- 프랜치블루베리
- N/A
- 5,000원
르뺑블랑의 후기
- 나는 원래 케이스에 안 들어가있거나 포장되지 않은 빵을 정말 싫어한다. 그 위에는 먼지가 앉을 수도 있고, 벌레가 앉을 수도 있으니까. 실제로 그렇게 된 적도 있었고, 직접 본 적도 있다. 그렇지만 여기 빵은 맛있기도 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그냥 신경쓰지 않고 먹게 되었다. 특히 휘낭시에는 정말 맛있어서 존맛이다. 대왕 마들렌도 있어서 더욱 좋았다. 하지만 욕심을 부려서 얼그레이 스콘도 샀는데, 너무 많아서 먹지 못했다. 양이 너무 많아서 잘못했다. 이런 상황에서 정말 유감스럽다.
- 저희는 맛있는 식빵을 판매하는 매장입니다. 특히 블랙 올리브치즈식빵은 많은 소문을 타고 있습니다. 이 식빵은 치아바타와 비슷한 식감으로,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식초와 함께 섭취하기에 완벽한 조합이에요. 또한 저희 매장에서는 바삭하고 독특한 버게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식빵들을 경험한 손님들은 재방문을 원하시는데요. 그러니 꼭 한번 다시 방문해 주세요!
- '빵이 부드럽고 맛있으며, 가격 또한 저렴합니다.'
- 처음 방문했을 때 예상보다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기쁩니다. 솔직히, 빵의 외관은 약간 지루한 벽돌 같은 색깔이라서 별로 기대하지 않았는데, 안이 맛있어서 좋았어요. 사장님께서도 매우 친절하셨습니다. 하지만, 약간의 발효 알코올 냄새가 빵에 있었는데, 밀가루 숙성이 덜 된 것인지 그래서 그런 것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너무 심한 정도는 아니었지만, 약간 있었어요. 이 점을 고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가격은 꽤 저렴한 편이지만, 맛은 그렇게 좋지 않았어요. 기대한 것만큼 깊은 풍미는 없었어요. 그러나 메이플식빵이나 러스크와 같이 단맛이 베이스인 메뉴들은 맛있었어요. 다만, 소금크라상은 가장 실망한 메뉴였어요. 버터 맛이 없고 꿀과 소금이 크라상과 맞지 않아서 겉도는 느낌이었어요. 더블생크림식빵은 가격표에 데니쉬라는 설명이 붙어 있어서 기대했는데, 그냥 평범한 식빵이었습니다. 파리바게트의 맛도 없고 가격도 너무 비싸서 전체적으로는 이 집이 더 좋다고 생각해요.
- 빵의 품질이 탁월해서 언제나 성공적인 결과를 보장합니다. 실패할 가능성은 전혀 없습니다.
- 오랫만에 근처 병원에 갔는데, 매니저님께서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셨어요. 그리고 놀랍게도 그 병원에서 제공하는 빵도 정말 맛있는 거였어요. 특히, 서비스로 주신 빵은 정말로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식빵이 참 마음에 드는 편인데, 그 병원에서 제공하는 식빵은 정말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