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2023 서울놀거리] 데클렌커피 소개, 평점 및 리뷰!
Musol
2023. 9. 4. 15:44
데클렌커피의 소개
라틴어로 '선함을 담은'이란 뜻을 가진 서울 성북구의 카페, 데클렌(Declen)은 수익금 일부를 사회적 약자를 돕기 위해 기부한다. 블랙 앤 화이트의 모던하고 차분한 분위기로 성북천을 따라 위치한 데클렌은 1~2인용 테이블이 주를 이루며, 모든 테이블에는 콘센트가 설치되어 학생들이나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있다. 이곳의 대표적인 메뉴는 흑임자 슈페너로, 흑임자 크림으로 가득 찬 게가 특징이다. 진한 풍미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 음료를 섞지 않고 마셔야 한다. 달콤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바나나 슈페너를 추천한다. 또한, 속을 가득 채운 치아바타 샌드위치도 인기 있다. 이 카페에서는 반려견을 동반해서 즐길 수도 있다.
데클렌커피의 메뉴
- [Signature] 데클렌 크림라떼 Ice
- 고소한 우유와 2샷, 데클렌 메이드 수제크림이 듬뿍 올려진 시그니처 음료
- 5,800원
- [Signature] 흑임자 크림라떼 Ice
- 에스프레소1샷, 흑임자, 밀크
- 5,800원
- 피스타치오 크림라떼 Ice
- N/A
- 5,800원
- 코코넛 연유라떼 Ice
- 달콤한 코코넛라떼 위에 데클렌 메이드 수제크림이 올려진 시그니처 음료
- 5,800원
- 아메리카노
- 에티오피아 싱글오리진 에스프레소 2샷
- 4,600원
- 블루베리 바나나주스
- 블루베리, 바나나, 밀크
- 5,800원
- 딸기바나나 주스
- 딸기와 바나나, 밀크
- 5,800원
- 듬뿍 토마토주스
- 유기농 토마토를 듬뿍 갈아 넣은 생과일 쥬스
- 5,500원
데클렌커피의 후기
- 데클렌을 처음 방문했을 때, 정말로 좋았습니다. 특히 시그니처 크림라떼의 맛은 정말로 맛있었어요. 10점 중 10점을 주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 "4.4 황치즈 콘 크럼블은 맛있게 즐기실 수 있는 메뉴입니다. 특히 시그니처 데클렌 라떼는 달달한 크림과 산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맛있는 한 스무디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매장은 상대적으로 좁은 공간으로 자리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 주변 가게 중에서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바닐라라떼 파우더를 사용해서 더욱 맛있게 만들어진 거 같아요.
- 와! 진짜 맛있어요! 커피와 다른 음료들도 훌륭하죠. 그리고 뷰도 정말 멋지네요.
- 이 카페는 넓고 쾌적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며, 커피의 맛도 훌륭합니다. 뿐만 아니라, 맛있는 디저트도 제공하고 있어요. 이 곳은 디저트를 즐기며 책을 읽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 제가 방문해봤는데요, 궁금한 황치즈 콘 크럼블의 맛을 알아보기 위해서요.
- 저는 유명한 흑임자라떼와 스콘을 시키려 했지만, 매진돼서 없었습니다. 그래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아메리카노와 에그스콘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커피는 신맛 없이 고소한 맛이었고, 에그스콘도 나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