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2023 서울놀거리] 노모어피자 서울숲점 소개, 평점 및 리뷰!
Musol
2023. 10. 14. 12:33
노모어피자 서울숲점의 소개
서울숲에 위치한 노모어피자 서울숲점은 수인분당선 서울숲 역 5번 출구와 성동구민종합체육센터, 성수중학교 사이에 위치해 있다. 이 지역은 주택가로 주차장은 별도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편리하다. 노모어피자는 오렌지빛으로 꾸며진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피자 체인점으로 배달과 포장 주문도 가능하다. 특히, 재료를 아끼지 않고 푸짐하게 토핑하는 피자로 유명하며 대표 메뉴로는 옥수수새우피자, 반반피자, 잠봉하와이안피자, 스윗고구마피자, 바질마스카포네뇨끼피자 등이 있다. 모든 메뉴는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 또한, 서울숲이 가까우므로 가벼운 산책을 즐길 수 있으며, 성수동 카페거리, 성수동 구두 테마공원, 뚝섬 유원지 등도 근처에 있어 둘러보기 좋은 장소이다.
노모어피자 서울숲점의 메뉴
- 반 반 피 자 ( R )
- 한판에 두가지의 피자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피자
- 18,800원
- 반 반 피 자 ( L )
- 한판에 두가지의 피자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피자
- 24,800원
- 뢰뷰 이붼트
- N/A
- 1원
- 치즈피자 P
- 고소한 치즈와 소스의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클래식 피자
- 8,800원
- 페퍼로니피자 P
- 매콤하면서 짭짤한 기본에 충실한 페퍼로니 피자
- 10,300원
- 더블페퍼로니피자 P
- 매콤하면서 짭짤한 페퍼로니가 가득 올라간 피자
- 11,300원
- 스윗고구마피자 P
- 달콤한 고구마와 각종 재료들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피자
- 11,300원
- 체다베이컨피자P(P)
- 체다치즈와 베이컨의 짭짤한 맛과 할라피뇨의 매콤한 맛의 조합이 어우러지는 피자
- 11,300원
노모어피자 서울숲점의 후기
- 피자집에서 저는 크림뇨끼를 시켜서 먹었어요. 이 크림뇨끼는 맛있는 쫄깃한 허니 크림소스와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제 시그니처 피자도 주문해서 먹었는데, 치즈가 많이 올라와 있었지만 느끼하지 않았어요. 오히려 옥수수의 식감이 좋아서 씹히는 맛은 더욱 좋았어요. 그리고 웨이팅 시간이 길게 걸렸는데, 평일에 가서 그런지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였어요. 전반적으로 맛도 좋았고 분위기도 좋았던 피자집이에요.
- 이번 메뉴는 🩷🩷🩷🩷🩷 피자입니다. 맛있는 피자를 즐기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특히, 하프하프 피자를 원하는 두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더블페퍼로니쨩과 다른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답니다. 주말에는 인기가 많아서 대기 시간이 좀 길 수 있으니, 서둘러 순서를 잡아주셔야해요. 하지만, 피자의 맛과 서비스는 빠르고 훌륭하기 때문에 금방 만족하실 수 있을 거예요.
- "대기 시간이 길더라도 매장에서 따끈하게 드실 수 있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특히 옥수수새우랑 바질마스카포네 뇨끼 반반은 현명한 선택이었고, 진한 피자 맛과 조금 담백한 미트토마토파스타의 조합도 매우 좋았습니다. 포장이 불가능한 테라 생맥주도 매우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 나는 피자를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그것은 특별한 도우 때문에 맛있게 느껴졌어요.
- 어떤 날, 노모어 피자를 먹으려는 생각에 들뜬 하루를 보냈습니다. 기쁘게도 웨이팅 없이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주문했는데, 컵에 립스틱 자국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피자를 만드시는 주황색 옷을 입은 분 중에 (수염이 없으신 분) 커팅하면서 맨손으로 감자칩을 피자에 넣으셨습니다. 이런데, 피자 그릇으로 옮기고 그 손으로 행주도 잡고 있다는 게 좀 문제네요. 정말 청결에 많이 아쉬웠습니다. 이런 이유로 재방문할 의사는 없는 것 같습니다. 이 시대에는 청결에 대해 조금 더 신경 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아무리 다이어트 중이라도, 피자의 매력에 넋이 나갈 때가 있죠. 그리고 그 피자 위에 바질을 올리면, 맛은 더욱 대박이라구요. 그런데 오븐에서 굽는 동안 피자가 김이 볶혀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니, 심쿵하죠. 다이어트 중이지만 참지 못하고 피자를 먹게 된 순간에는 행복함이 노모어짱이죠.
- 피자를 먹는데 쫀득한 도우 맛이 일품이었어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