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로스터스 성수점은 성수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변에는 수인·분당선 서울숲역 5번 출구와 성동구민종합체육센터가 있어서 접근하기 쉽습니다. 다만, 주차장은 구비되어 있지 않으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이월로스터스 성수점은 화이트, 베이지, 우드톤으로 꾸며진 아늑하고 심플한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테, 바닐라빈 라테, 콜드브루, 자몽 주스 등 다양한 음료 및 디저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매장 한쪽에서는 커피 원두, 에코백, 텀블러 등을 판매하고 있어서 소중한 가전품들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이외에도 이월로스터스 성수점 주변에는 성수동 카페거리, 성수동 구두 테마공원, 서울숲, 뚝섬유원지 등 산책하며 둘러볼만한 명소들이 있어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월로스터스 성수점의 메뉴
디카페인
모든 커피 음료에 디카페인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1,000원
아메리카노
N/A
4,500원
에스프레소
N/A
4,500원
카페라떼
N/A
5,500원
바닐라빈라떼
N/A
6,500원
콜드브루
N/A
5,500원
이월크림라떼
N/A
6,500원
자몽주스
N/A
6,000원
이월로스터스 성수점의 후기
커피의 맛도 좋고, 디저트의 단맛도 적절해서 나쁘지 않아요. 그리고 사진이 잘 나와서 더 좋아요!
제가 마신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아이스 카페 라떼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라떼의 맛이 좋아요! 풍부한 우유맛이 잘 느껴지네요. 더운 날씨를 피하면서도 카페인을 충전할 수 있어서 좋아요!
이곳의 커피는 맛있어서 드립백을 사러 왔어요. 제가 디카페인 / 만월블랜드를 구입했는데, 디카페인 드립백도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패키지도 귀엽네요 ㅎㅎ
맛있는 커피를 한 모금 마셔보면 얕은 산미를 느낄 수 있고, 그 옆에 고소한 맛이 따라오는 것 같아요. 이 커피는 정말로 맛있어요~ 그리고 참고하시라면 테이크아웃을 하시면 천 원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답니다!
서울숲을 처음 방문한 나는 아름답고 맛있는 카페에 들어왔다! 오랜만에 이렇게 예쁘고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어서 너무 기뻤다 T_T 나중에도 또 방문해서 맛있는 시간을 보낼 거야 ^^7
제 카페 경험을 재생성합니다. 성수베이킹 위쪽에 위치한 카페에 처음 방문했을 때, 빵집에서 확장한 것 같아서 갔는데 실제로는 아니었습니다. 아메리카노와 라떼를 시켜서 마셨는데, 커피가 매우 깔끔하고 맛있었으며,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멋있었습니다. 다만,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삭발한 직원 분이 매장 내부와 출입문을 왔다갔다 하면서 빙글빙글 돌아다니셔서 정신이 없었습니다. 그래도 그 부분만 제외한다면, 커피의 맛도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깔끔하여 추천할 만한 가게입니다.
송리단길에서 자주 찾았던 이월로스터스가 성수점을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기쁘게 방문해봤어요. 역시나 이곳에서 마시는 필터 커피는 맛있었답니다. 게다가 매장은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아늑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