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하철 2호선 성수역 3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업사이드커피는 주변에 주차 가능한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매장은 2018년 해방촌에서 시작된 커피 브랜드로, 절반은 로스팅 공간이며 나머지는 바리스타와 손님을 위한 공간으로 사용됩니다. 성수 커피를 비롯해 해방촌 커피, 뚝섬 커피, 아메리카노, 업사이드커피, 에스프레소 등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서울숲과도 가까워 산책하기에 좋으며, 성수동카페거리, 성수동구두테마공원, 뚝섬유원지 등 다양한 관광지도 인근에 위치하여 둘러보기에도 좋습니다. 또한, 이곳은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업사이드커피의 메뉴
성수커피
N/A
6,000원
해방촌커피
N/A
6,000원
뚝섬커피
N/A
6,500원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시 1천원 할인
4,500원
업사이드커피
N/A
5,000원
에스프레소
N/A
4,500원
플랫화이트
N/A
5,000원
라떼
N/A
5,000원
업사이드커피의 후기
저는 아주 귀여운 컨셉을 가진 카페에 방문해보았습니다. 그곳은 커피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아주 아기자기했어요! 😊 게다가 테이크아웃도 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답니다. 다음에는 다른 맛의 원두도 먹어보기 위해 또 방문하고 싶어요! 🐿️
"옆에 위치한 성수 클라이밍 파크에서 구매한 영수증이 있다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또한, 드립백과 원두도 판매하고 있는데 맛도 좋다고 해요."
해방촌커피는 정말 맛있어요. 플렛화이트에는 크림이 올라가있어 달달하고 입맛을 돋구어줍니다.
저는 커피를 마실 수 없어서 차를 마셨는데, 차도 정말 맛있네요!! 더불어 디저트도 맛있을 것 같아서 좋아요ㅠㅠ 다음에는 함께 먹으면 더 좋겠네요ㅠㅠ 내부가 너무 추워서 중간에 밖으로 나가서 차를 마셨어요~ 날씨가 좋은 날엔 밖에 있는 게 더 좋은 것 같아요!! 잘 마셨습니다 :)
뚝섬역 업사이드만 방문해보았는데, 성수역은 훨씬 넓고 밝고 광활하며 정말 멋있었어요! 무척 좋은 경험이었어요.
에스프레소 그라니따는 특이하고 맛있어서 매우 추천합니다. 또한, 아인슈페너 역시 크림이 너무 달지 않아서 매우 좋았습니다.
아침 일찍 문을 열고 들어가는 것이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곳은 깔끔하고 귀여운 분위기를 갖고 있는 곳인 것 같았습니다. 차 라인도 잘 정돈되어 있고, 커피도 그곳에서 직접 로스팅을 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커피의 맛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