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방송에서 여러 차례 소개된 맛집 별명인 '뼈탄집'은 노출 시간을 넘어서도 그 맛으로 유명한 식당이다. 이곳은 숙성된 삼겹살과 매운 뼈구이를 비롯해 다양한 부위의 고기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직접 구워주는 고기와 함께, 정갈하고 다양한 밑반찬들도 제공되어 맛있는 식사를 경험할 수 있다.
뼈탄집의 메뉴
매운직화 뼈구이
화끈하게 맵고 숯불향까지 가득
16,000원
숙성 삼겹살
부드러운 지방과 쫄깃한 고기를 동시에
16,000원
숙성 뼈탄삼겹살(2인이상)
아는 사람만 먹어왓다는 뼈대있는 삼겹살
18,000원
뼈탄친구들세트(3인)
숙성삼겹살 3인분, 숙성목살 2인분, 한우왕된장찌개1
84,000원
삼겹목살세트
N/A
53,000원
삼겹뼈구이세트
N/A
53,000원
숙성목살
N/A
16,000원
숙성항정살
N/A
18,000원
뼈탄집의 후기
삼겹살이 뼈에 붙어 있는 것들이 정말 맛있었어요. 최근에는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 주는 것이 더 좋다는 것을 느꼈어요. 편하게 먹을 수 있었거든요. 그러나 가격이 너무 비싸요. 한 인분에는 1만 8천 원이 들어가요. 두 인분은 손질되어 있지 않아서, 어쩔 수 없이 세 인분을 시키게 만드는 것 같아요. 그래도 맛있기 때문에 이해하고 있어요.
'뼈탄집가시면 숙성삼겹살을 추천드립니다! 이 숙성삼겹살은 다양한 소스와 함께 먹는 재미가 있는데, 그 재미를 꼭 경험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숯불 뼈탄구이는 감자탕 고기를 먹는 느낌이었는데 생각보다 그냥 그랬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어요. 하지만, 숙성삼겹살은 정말로 맛있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내 개인적인 의견으로 직롸뼈구이는 특이한 맛이긴했지만 딱히 놀라운 맛은 아니었어. 하지만 숙성된 삼겹살은 진짜 맛있더라. 계탄밥은 계탄것 같은 행복은 못느꼈지만 ㅋㅋ 맛있었고 저녁에 친구들과 고기를 먹으러 갈 때는 정말 좋을 것 같아. 나의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소스는 고추장과 아찌랑 소금이 최고야.
경복궁 근처에는 맛집이 많다는 것을 처음 알게 되었어요. 그곳에서 고기를 구워주셔서 정말 좋았고, 삼겹살은 익으면 바로 먹으면 맛있는 식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또한, 직화구이는 살이 부드러워서 정말 맛있었어요. 계탄밥은 강력하게 추천되어서 먹어보았는데, 특별한 맛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그래도 모임이나 회식을 하러 많이 찾는 곳인 것 같았어요. 시끌벅적하고 맛있게 먹고 갈 수 있었습니다.
저는 숙성 삼겹살, 매운 직화 뼈구이, 계탄밥까지 모두 먹고 왔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무엇 하나 놓칠 수 없을 정도로 다 맛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저희는 웨이팅 시간이 예상보다 줄어서 일찍 식당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주문한 메뉴 중 시그니처 메뉴는 2인분으로 주문했더니 실제로는 3인분이 나와서 더 시키지 못했고, 그래서 둘이서 목살 하나와 삼겹살 하나를 시켜서 먹었어요. 그런데 알바생분이 고기를 잘 구우지 못하셨다고 해서 웃기네요. 하지만, 맛은 정말 좋았어요. 알바생분이 고기를 숙성시키는 기술이 정말 훌륭한 것 같아요. 처음에는 불만을 표현하고 싶었지만, 알바생분이 여전히 친절하셔서 참았어요. 그래서 맛있어서 모든 불만이 사라졌어요. 하지만, 다음에는 숙련된 사람이 고기를 구웠으면 더 맛있었을 거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손님이 구워먹을 수 있도록 한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된장찌개는 차돌과 꽃게가 함께 들어있어서 무거울 것 같았지만, 의외로 깔끔한 맛이었고, 냉면은 그럭저럭했어요.
식당에서 맛있는 고기를 먹으러 갔는데, 줄서는 식당이었지만 기다릴 만한 가치가 있었어요. 고기의 육즙이 정말 장난 아니었고, 구워주시는 분들도 친절하셨어요. 언제 다시 방문할지도 이미 계획 중이고, 사이드 메뉴들도 다 맛있었어요. 특히 계탄밥은 꼭 추천하고 싶어요. 오랜만에 맛있는 한끼를 먹어서 기분이 정말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