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인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3번 출구 청담 은행나무 어린이공원 인근에 위치한 볼트스테이크하우스는 미국식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를 대표하는 식당입니다. 인테리어는 레트로풍의 미국 레스토랑 분위기를 잘 살려 클래식한 느낌을 줍니다. 메뉴로는 건조 숙성과 습식 숙성으로 나뉜 포터하우스, 티본, 엘본, 본인 립아이 스테이크가 제공됩니다. 주문 시에는 스테이크를 구워서 손님께 확인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스테이크 주문 시에는 3가지 사이드 메뉴도 함께 제공됩니다. 사이드 메뉴로는 구운 아스파라거스, 구운 제철 야채, 조개찜, 마카로니그라탕, 매쉬 포테이토가 있습니다. 볼트스테이크하우스는 미쉐린 가이드에서 2017~2022년까지 연속으로 랭크되었습니다. 게다가, 식당의 인근에는 청담동 명품거리가 위치해 있어 식사 후에도 연계해서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볼트스테이크하우스의 메뉴
포터하우스(100g/최소주문700g)
N/A
32,000원
티본
최소주문 700g
30,000원
엘본
최소주문 700g
30,000원
본 인 립아이
최소주문 700g
30,000원
텐더로인
최소주문 500g
43,000원
뉴욕 스트립
최소주문 500g
27,000원
본리스 립아이
최소주문 500g
28,000원
런치스테이크
2인이상 주문가능 / 주말 및 공휴일 판매불가
70,000원
볼트스테이크하우스의 후기
오늘은 제 생일인데, 와이프가 좋은 곳으로 데려와서 기쁩니다. 스텝분들도 친절하게 우리를 안내해주셨고, 식전에 제공된 빵, 베이컨, 메인 요리 등 모두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기분 내려고 당근 케이크도 시켰는데, 레터링을 써주셔서 정말 기쁬네요. 어느 것 하나 아쉬운 게 없이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주말에 방문해서 포터하우스 올데이 3인세트를 먹었습니다. 매장은 생각했던 것보다는 화려하지 않고 아담하지만, 아늑한 느낌이었어요. 샐러드와 베이컨 에피타이저를 먹은 후에 맛있는 스테이크를 주문할 수 있었고, 마지막으로는 맛있는 케이크와 커피를 즐겼습니다. 발렛 직원분이 친절하게 우산까지 씌워주셔서 기분 좋은 방문이었어요. 레터링은 정해진 문구만 가능하다고 하니 기념일, 생일, 축하 등에 참고하세요.
"친구들과 함께 갔던 고기 굽기 맛집은 정말 최고였어요. 이번에는 미디움 레어로 굽긴 했지만, 약간 더 익혀져 나온 고기도 맛있었어요. 심지어 친구들은 더 좋다고 했답니다. 이 곳에서는 고기가 웻이든 드라이든 숙성이 아주 잘 되어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분위기도 적당히 캐주얼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오후에 첫 방문했는데도 테이블이 적당히 비어있어서 조용한 대화도 즐길 수 있었어요. 오랜만에 친구들과 함께한 즐거운 시간이었고, 다음에도 꼭 다시 방문하고 싶어요. 저는 재방문 의사가 100퍼센트에요!"
고기 정말 맛있어요. 국내에서는 맛있는 곳이 별로 없는 것 같아요. 대만족이었습니다. 저는 2인 세트로 먹었지만,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스테이크에 사이드 가니쉬만 시켜도 좋을 것 같아요. 샐러드도 맛있고 볼트 시그니쳐 베이컨도 맛있었어요. 다른 곳에서도 비슷한 것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디저트도 평이했어요. 고기 양도 많았어요. 다음에도 꼭 가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