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에 위치한 2층 단독건물에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가 있다. 이곳은 거여동 송파구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하고 아름답게 꾸며진 빵과 음료를 판매하고 있다. 주목할 만한 대표 메뉴 중 하나는 고구마 모양을 닮은 고구마 빵이다. 또한, 인절미 쌀 크림빵과 같은 색다른 종류의 빵도 판매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카페 내부에는 다양한 종류의 의자와 테이블이 있어 원하는 자리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2층에는 탁 트인 창가 자리나 야외 테라스도 있어 도로와 공원을 바라보며 빵과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이로 인해 이용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밀파니의 메뉴
민트 모히또 라떼
미국에서 유명한 커피! 스피아민트의 진한 향으로 상쾌하게 즐길 수 있는 라떼🌿🤤
6,800원
베리베리 레몬에이드
스트로베리,라즈베리 그리고 레몬이 만나 새콤달콤 시원한 여름 시즌 신메뉴🍋
6,800원
청량감 가득 모히또 에이드
상큼한 레몬과 상쾌한 민트가 만나 청량감 가득한 여름 시즌메뉴🌿
6,800원
프레즐 베이글
짭쪼름한 쏠티 프레즐을 베이글로 즐기실 수 있어요! 프랑스산 이즈니버터도 추가가능해요!🤗
3,800원
바질토마토
더욱 예쁘게 리뉴얼 된 바질토마토🍅 풍부한 크림치즈로 풍미까지!!
5,300원
파운드 3종 (단호박/말차/흑임자)
건강까지 생각한 밀파니 파운드 3종💪💛 달콤한 단호박 / 쌉쌀한 말차 / 고소한 흑임자
4,800원
여름신메뉴 4종
밀파니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시원한 여름 음료 4총사💙
6,800원
봄 시즌 신메뉴 4종
- 적포도 에이드 - 오렌지 자몽 주스 -딸기 요플레 스무디 -코코넛 커피 스무디
6,500원
밀파니의 후기
이 곳은 항상 기분 좋아하는 곳입니다. 일찍 와도 빵 굽는 향기가 솔솔하게 퍼져나옵니다. 또한, 직원들은 정말 친절하고 청결하며, 엘리베이터에는 트레이를 올려놓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너무 좋습니다. 이 곳은 고객의 마음을 잘 알고 배려해주는 곳 같아요. 오늘은 비도 오고, 그렇기 때문에 더욱 운치 있고 좋은 기분을 주는 경험이었습니다.
일 중간에 시간이 비어서 주차편한 대형카페를 찾아왔어요. 우려했던 것과는 달리 휴일 점심시간쯤이더라도 주차할 공간이 많았어요. 그리고 카페 자체가 넓어서 사람이 많을 것 같은 북적북적한 느낌은 없었어요. 오히려 조용하고 편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센스가 넘치셨어요. 저는 싫어해서 빵을 직접 잘라달라고 부탁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칼을 따로 챙겨주셨어요. 커피맛은 빵과 아주 잘 어울리는 쓴맛나는 커피였어요. 다음에 시간이 또 여유로울 때 또 이 카페에 올 생각이에요.
제 남편은 물뷰를 좋아해서 한강변에서 뷰 좋은 카페에 자주 가는 편이에요. 그런데 유독 밀파니에 가자고 하면 따라 나갈 때 말 안 하고 따라가요. 밀파니는 물뷰 없이도 좋아하는 카페 중 하나에요. 이 카페에서는 빵과 커피가 맛있을 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친절한 응대도 정말 좋다고 생각해요.
어떤 곳은 넓은 공간을 갖추고 있어서 다양한 베이커리와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큰 통창으로 나무를 바라볼 수 있는 환경이 제공되며, 주차 공간도 넉넉하여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한 지인은 오늘 커피와 치즈 케잌, 그리고 크로와상을 대접받았다고 합니다. 넓은 공간이라 다른 손님과 대화하기에도 방해되지 않아 즐거운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좋은 장소였다고 하네요.
✅️ 이곳은 주차가 가능하며, 매장 이용을 위한 주차장과 포장 전용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 매장 내부는 넓게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 메뉴들이 제공됩니다. ✅️ 베스트 메뉴들은 표기되어 있어 선택이 용이합니다. ✅️ 현재는 영수증 리뷰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저는 자주 방문하는 카페가 있어요. 이 카페는 주차 공간이 넓고 내부 공간도 넓어서 쾌적한 환경이에요. 그리고 이곳의 빵들도 정말 맛있어요. 특히 이 카페는 당일에만 판매되는 원칙을 가지고 있어서 저녁 8시가 넘으면 할인이 적용돼서 더욱 매력적이에요. 오늘은 점심을 무척 많이 먹었기 때문에 커피와 쿠키만 주문했어요. 그런데 쿠키는 아주 통통하고 맛있어서 너무 좋았고, 커피는 언제나처럼 맛있었어요.
빵이 정말 맛있네요. 2층 공간도 넓고 뒷편에 주차장도 편리해서 좋아요. 하지만, 감성카페로는 조금 아쉬움이 있습니다. 그래도 단체나 가족들이 함께 오기에는 좋은 곳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