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하철 2호선 뚝섬역 8번 출구 뚝섬역사거리에서 성수중학교 사이에 위치한 메쉬커피는 앉아서 마실 수 있는 공간은 없고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핸드 드립 커피 전문점입니다. 주차장이 따로 없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메뉴로는 아메리카노, 카페봄본, 카페그라니티, 페루 초타, 쿨 허벌 소다, 에티오피아 나노찰라 등 다양한 음료 및 디저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서울숲과 가까워 가볍게 산책하기 좋으며, 성수동카페거리, 성수동구두 테마공원, 뚝섬유원지 등도 인근에 위치하여 함께 둘러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메쉬커피는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할 수 있는 곳입니다.
메쉬커피의 메뉴
아메리카노
N/A
4,500원
카페봄본
N/A
5,000원
플랫화이트
N/A
6,000원
카푸치노
N/A
4,500원
에티오피아 나노찰라
N/A
9,500원
카페라떼 마일드
N/A
5,000원
카페라떼 스트롱
N/A
5,500원
아이스카페라떼 마일드
N/A
4,500원
메쉬커피의 후기
'아르티오365'과 'RTO365'이라는 해시태그를 이용한 '#coffeebreakers'와 '#커피파티'의 행운의 무료 샘플링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당첨되어 통영의 '#삼문당'을 찜한 후 진주의 '#목요일오후네시'에 방문했습니다. 광주의 '#304coffeeroasters'에서 게이샤 원두를 구입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 외에도 부산서면, 송도, 망원, 삼청, 홍대와 같은 곳들을 놀러가면서 좋은 커피 맛집들을 많이 알게되어서 좋았습니다. 한국인들이 커피에 진지하게 관심을 가지고 있어서 놀라웠습니다.
카페가 위치적으로 불편한 지역에 있었지만, 다양한 카페들의 커피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커피를 좋아하는데, 다양한 업체들이 참여해서 좋은 원두를 사용한 것 같았어요. 이렇게 좋은 커피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게 된 기회라서 정말 기쁬웠습니다. 내부 공간은 시원하고 쾌적했지만 날씨가 더워서 시원한 음료가 정말 필요했어요. 다행히 인덴트 부스에서 아이스 커피를 주문할 수 있어서 단비가 되었습니다. 이런 종류의 행사가 자주 열리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도 꼭 가보고 싶어요.
'설명도 쉽고 이해하기 쉬웠어요. 커피에 대해서는 말할 필요도 없을 정도로 좋았어요. 열정적으로 수업을 진행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라떼가 조금 싱거워 보였어요. 샷을 하나 더 넣어야 할 것 같았는데, 명성에 비해 그저 그랬네요.
커피를 많이 시도하고 다양한 카페를 방문하여 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커피 한 잔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각 카페마다 제각각인 분위기와 서비스도 알아볼 수 있어서 더욱 흥미로웠습니다. 그냥 집에서 커피를 마시기에는 느낄 수 없는 특별한 시간들이었어요. 커피를 통해 다른 문화와 사람들과의 소통을 할 수 있었고, 그 경험들을 통해 더 폭넓은 시각을 가져갈 수 있었습니다. 어떤 종류의 커피든 가슴 따뜻하게 환영해주는 카페의 분위기를 느낄 때마다 일상에 즐거움을 더했어요. 커피는 나에게 더 많은 가능성과 기회를 열어줄 수 있는 마법같은 음료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이제까지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경험해본 것에 대해 정말 감사하고 기쁘게 생각합니다.☕️🤎
서울에 위치한 김구라 커피 맛집은 서울페이도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특히나 스트롱 라떼는 이곳에서 제일 좋아하는 음료입니다! 기분 좋게 맛있는 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김구라 커피 맛집을 추천합니다.
이 행사 정말 멋지네요! 여기서는 전국 각지의 다양한 로스터리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어요. 정말 재미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