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카페 갤러리'는 비영리 사회단체 '나눔문화'가 운영하는 문화공간입니다. 이 곳은 생명, 평화, 나눔의 가치를 전파하는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라 카페 갤러리는 갤러리와 함께 운영되는 카페로 사진전 등 다양한 문화 행사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책방, 텃밭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을 운영하여 다양한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알찬 방문을 위해 가게에서 직접 담근 계절 담근차와 수제로 만든 쿠키, 머핀 등을 맛볼 수 있습니다.
'세상에 이런 맛이? 일년을 기다렸다! 복숭아 티 = 립톤 분말'은 편견을 깨고, 충격적이고 맑고 시원한 맛을 가지고 있다고 말해줍니다. 내가 달콤한 음식을 잘 먹지 않더라도, 이건 예외입니다. 실제로 과일을 먹은 것 같은 맛이 나고, 나는 원래 복숭아를 좋아하는구나를 알게 되었습니다. 💕
"박노해 작가는 사진도 감상하고 차도 마시며 책도 읽는 것을 너무 좋아해요."
오후의 나른한 시간에는, 예쁜잔에 담긴 진한 에스프레소에 설탕을 풍성하게 넣고, 얼음물까지 더해보세요. 그렇게 함으로써 정말 기분이 번쩍 떠오를 것입니다.
저희 카페에서는 맛있고 부드러운 커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층에는 상설전시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편안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커피를 마시면서 아름다운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편안한 공간으로써 양질의 안식처를 제공합니다. 또한, 저희는 맛있는 커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1인 1음료 정책이라서 디저트를 시켜도 음료를 별도로 주문해야 합니다. 가격 차이도 크지 않는데도 그래요. 게다가 이런 안내문도 카운터에 써있지 않아요. 이렇게 해서 사람들이 스타벅스에 가는 이유를 알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일행이 있어서 이곳에서 음료를 마셨어요."
라 갤러리 카페는 꽃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공간입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전시회를 즐기면서 동시에 맛있는 차를 마실 수 있습니다. 한편, 이곳을 방문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