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코너키친은 평창문화로에 위치한 레스토랑으로, 평창동 주민센터 근처에 있습니다. 매장 앞에는 전용 주차장이 있지만 크기가 작아서 협소합니다. 그러나 건너편에는 공용주차장이 있어 이를 이용하면 음료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실내는 원목으로 만들어진 테이블과 화병에 꽃과 넝쿨이 잘 어우러져 있어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높은 천정에는 색깔이 다양한 조명이 설치되어 음식의 색상을 더욱 돋보이게 해줍니다. 매장 전체는 넓고 테이블 사이 간격이 넉넉하여 다양한 행사나 가족 모임에 적합합니다. 대표 메뉴로는 마르게리따피자, 꽈뜨로포르마지피자, 마약옥수수피자, 피칸테피자가 있으며, 샐러드, 이베리코스테이크, 비프리조또, 해물스튜, 파스타가 추가 메뉴로 인기입니다. 또한 주변에는 후창공원, 감나무골공원, 참샘골공원과 같은 관광지가 있어 둘러보기에도 좋습니다.
더코너키친의 메뉴
쿨라텔로 디 지벨로
쿨라텔로,토마토소스,모짜렐라,파마산치즈,루꼴라,엑스트라버진
27,000원
깔죠네 샐러드
N/A
20,000원
마약옥수수
N/A
24,000원
코너 피자
N/A
24,500원
마이셀바이스
N/A
12,000원
더코너키친의 후기
마약옥수수피자는 항상 제가 시키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그 맛은 정말 맛있어서 진심으로 추천드릴만한 메뉴입니다. 봉골레는 바지락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명란 아보카도 리조또는 생각보다 아보카도가 풍부하게 들어있었습니다. 그리고 짭짤하고 참기름의 고소한 맛이 강조되어서 저는 좋았는데, 개인의 호불호에 따라 다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단지 아쉬운 점은 아보카도가 약간 덜 익어 딱딱했다는 것이었어요.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주민 추천으로 방문한 곳이었는데, 거기 피자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도우는 쫄깃하고, 멕시칸 풍미를 느낄 수 있어서 독특했어요. 다른 메뉴들도 한 번 시도해보고 싶은데요!'
작은 가게들이 시끌시끌한 음악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제공해준다. 나는 동네에 있는 작은 가게들을 반갑게 여긴다. 그 가게에서는 특히 해산물 스튜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맛이다. 이 음식을 먹으면서 내가 감탄하며 미소짓게 된다.😍
옥수역 근처에 위치한 더 코너 키친에서 오늘의 추천메뉴를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남편이 양이 작은 것 같아서 포르치니 파스타를 주문했는데, 제 입에는 괜찮았지만 남편은 입맛이 좀 그랬다고 합니다. 그래도 고수는 많이 주세요. 조금 고수 양이 작았다고요.
저희는 정말 맛있게 먹었다고 생각하지만, 비싼 가격이 좀 아쉬웠어요. 특히 맥주의 가격은 좀 비싸게 느껴졌어요.
먹물삐끼 파스타는 새롭고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쿨라텔로 피자는 위에 올라간 햄 때문에 좀 짜서, 다음번에는 다른 피자를 시도해보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양념이 쫄깃하고 맛있던 도우도 굉장히 좋았어요.
스파이시 크림 포르치니는 정말 맛있어요. 추천메뉴로 꼽을만한 맛이었어요. 그리고 마약옥수수피자는 매번 가면 필수로 시키는 음식이에요.